THWGlobal 7월 4일 정식오픈 전 무료가입하고 시간당 25달러 벌기

2016. 6. 29. 14:44기타 & 임시분류

    목차

이번에 알려드릴 네트워크마케팅은요 유투브를 벤치마킹하여 동영상만으로도 수익을 벌게 해주는 광고다단계입니다.


THWGlobal.com 사이트입니다.

THW GLOBAL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회원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답니다.


7월4일까지 무료가입으로 한달에 1,000불(130만원)씩 드린답니다.


THW 회사의 정식 런칭은 7월 4일에 오픈하고요, 지금은 무료가입 이벤트기간으로 런칭 전까지는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IV (국제시청자)가 되기 위해 프리런칭 기간 동안 회원가입을 하는겁니다.


1시간 광고시청으로 25불을 벌 수 있고, 1주일에 10시간 광고시청 만으로 250불, 한달(4주) 시청으로 1,000불을 벌 수 있다니 대단하다는 생각 뿐이네요. 우리나라 돈으로 130만원입니다.

만약에 본인이 추천을 한 (소개를 해서 가입한 사람) 사람들이 1시간에 최고 25$을 벌면 그때마다 본인에게는 5$을 지불 받게 됩니다. 10시간이면 50$이란 말입니다.


와이프가 핸드폰으로 광고보기 앱을 깔아서 시간 날때마다 광고를 보고 있는데, 그 국산 앱은 1원씩인가 적립이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1시간에 25달러를 벌 수 있다면 과연 안할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더불어 다단계 방식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10명 소개시 추가로 2,000불을 더 드립니다. 네트워크의 특성상 선점을 하는게 중요하니 자리부터 만들어 놓을 기회입니다.


우선 가입부터 하시고 알리면서 이후에 분석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유튜브보다 더 큰 회사를 만들기위해 5만명까지 무료로 가입해주고 돈도 벌게 해줍니다.

전세계 유저를 모으고 사인한 사람들에게 광고 청취만해도 돈을 보내줍니다.


THW GLOBAL 회원가입시 혜택입니다.


✔1주일에 10시간 유투브 보듯이 하면 한달에 1,000불 받고요.


✔10명만 소개하면 $2000(260만원) 를 받습니다.


✔무료가입 5만명은 7월4일 안에 마감될 예정이며 프로모션입니다.







THWGlobal회사의 수익은요.


세계적으로 광고로 번돈이 650billion입니다. 이 회사 목표는 그것의 1퍼센트인 6.5billion. 그 중에 3billion(30억)을 가입자들에게 나눠줍니다. 유투브에서는 그들의 포스팅에 찾아오는 사람들의 높은 트래픽을 얻는 사람들에게 수백만불을 지불합니다.


THW 글로벌은 컨텐츠 제공자가 아닌 수백만의 컨텐츠를 시청하는 사람들에게 지불합니다.


이메일과 수표받을 이름(영문)만 있으면 됩니다.

영문이름과 g메일로 등록하시고 가입후 5분 후에 이메일이 날라오면 확인 컨펌만 하면됩니다.


추천인 사이트로 들어가서 가입을 해야합니다.

그냥 THW사이트로 들어가니 오류메시지가 뜨네요.


가입시 영문이름이 ID입니다.


본인아이디.thwglobal.com 로 회원 모집해 보세요.


THWGLOBAL 회원가입 조건은요.

자격조건은 유투브 유형의 비디오 보다 나은 국제적인 광고


TV프로그램, 영화예고편, 비디오 설문조사 및 그외 다양한 것들을 일주일에 약 10시간까지 투자할 수 있는 고등학교 졸업자 및 20세 이상 이어야 합니다.


첫째로 돈이 들어가지 않으니 리스크가 없고요, 지금 현재 프리런칭 기간이므로 무료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5만명까지는 무료로 가입을 할 수 있고, 자기가 추천한 사람의 10레벨까지 1$씩을 자신이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이니 정말 괜찮은 아이템이지 않을까요?